•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대한민국의 창업의 선두주자 Webms
    고객이 원하는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기업
Home / 창업설명회, 창업아이템 / 쇼핑몰 창업설명회 개최 -토이조이-

쇼핑몰 창업설명회 개최 -토이조이-

쇼핑몰 창업브랜드 토이조이는 오는 11월 28일(목) 서울 금천구 가산동 스타밸리 509호에서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돈

money

본 창업설명회에서 정확한 업계동향을 비롯해서 쇼핑몰 창업정보와 올바른 성인용품도매를 제공할 예정이며, 쇼핑몰 창업자들의 피해사례 및 안전한 창업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또한 대표상품인 자동연동솔루션과 프리미엄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전한다. 자동연동솔루션은 모바일에서의 홈페이지 접속불가나 결제불가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프리미엄서비스는 창업 및 모든 부가서비스와 마케팅상품을 제공하는데 모두 저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쇼핑몰 창업설명회 참가자들에게 마케팅전문가가 직접 만든 마케팅자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창업전 필수체크리스트와 올바른 성인용품 도매를 제공해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100만원 창업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토이조이의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는 본 창업설명회는 국내 성인용품 창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창업이벤트를
제공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이조이는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뿐만 아니라 의류 및 패션분야의 언더웨어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고객들에게 종합 B2B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