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대한민국의 창업의 선두주자 Webms
    고객이 원하는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기업
Home / 창업아이템 / 프랜차이즈 뷰티창업 아이템 탈모관리사업이 뜬다

프랜차이즈 뷰티창업 아이템 탈모관리사업이 뜬다

랭키닷컴 모발관리분야 1위 등 화려한 수상과 인증경력을 자랑하는 ‘두피탈모센터 웰킨’이다. 2007년 브랜드 런칭 시 업계 최초로 저중가 가격대로 전문 두피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과 두피관리에 대한 가격이 불투명하던 시장의 분위기와는 반대로, 가객 공개제를 시행해 합리적인 두피 시장을 선도했고, 브랜드 런칭 3년만에 현재 업계 1위로 올라섰다.

‘두피/탈모센터 웰킨’은 부설연구소를 운영하고 웰킨에서 사용하는 제품 기기 등을 자체개발 하는 등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업계 1위의 웰킨에서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두피관리창업을 위한 뷰티업계 현직대표와 여성 창업협회 회장의 실질적인 창업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특별 무료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무료 창업 강좌에는 뷰티관련 창업아이템의 전반적인 성공 가이드와 두피관리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가 소개된다.

 

헤어

헤어

이번 무료 강좌 1부에서는 한국 여성 창업 교육협회 권장우 회장이 전하는 ‘창업전문가와 함께하는 2014 성공창업가이드’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2부에서는 KAT한국두피모발 협회 부회장 겸 웰킨 두피탈모센터, 9년차 이브클라인 뷰티센터, 스마트뷰티센터를 운영중인 현직 뷰티프랜차이즈 대표가 밝히는 뷰티창업의 성공노하우와 실례사례를 들을 수 있다.

오는 24일에 개최되는 무료창업강좌는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며, 자사브랜드 비티엘 홈페이지 프랜차이즈 섹션 창업 무료강좌 신청 또는 코비스타 본사(02-322-1995) 전화로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수정)

주소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